클라우드 시대의
비즈니스 인프라

4차 산업혁명의 시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바람은 전 세계의 산업 지형도를 빠르게 바꾸고 있습니다. 그 중심은 단연 클라우드입니다. 여기서의 클라우드란 물리적 서버를 가상 환경으로 전환하는 협의의 개념만을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가상화된 환경에서 모든 인프라가 연결되어 사용자와 서비스 공급자 간의 상호작용이 이루어지는, IT 환경 전체의 혁신을 의미합니다.

클라우드가 지금까지 만들고 앞으로 만들어낼 변화의 속도는 체감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히 IT 산업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닙니다. 동영상, SNS,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 전 세계의 데이터 사용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기업은 사용자의 패턴과 라이프사이클을 분석하고 이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시장을 주도하는 엔터프라이즈와 SMB(Small and Midsize Business)가 요구하는 비즈니스 인프라의 핵심은 네트워크 상호 연결을 통한 경계 없는 확장, 그리고 레이턴시 없는 실시간 연결을 통한 차별화입니다.

클라우드로 인한 수많은 혁신의 이면에는 기술력 기반의 고도로 가상화된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서비스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결국 클라우드 서비스의 완성은 네트워크 품질에 기반한 연결성(connectivity)으로 귀결됩니다.

연결의 무한한 확장,
그리고 네트워크

과거의 네트워크는 원거리 및 지점 간 연결을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가상화 기술을 기반으로 어디에서나, 누구에게나, 어떤 사물에나 한계 없이 연결하여야 합니다. 이런 무한한 연결은 새로운 세상을 여는 혁신이며, 기업에게는 또 하나의 도전입니다.

무한한 연결을 완성하려면 결국 네트워크 경쟁력을 확보해야 합니다. 여기서의 네트워크 경쟁력이란 연결 경로 최적화를 통한 비용 절감, 낮은 레이턴시와 끊김 없는 서비스 보장, 다양한 인프라 장비와 어플리케이션의 연결, 보안 및 거버넌스 준수 등을 모두 포함합니다. 이러한 과업을 완수하는 기업만이 새롭게 연결하고 확장하며 혁신의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KINX는 네트워크 경쟁력을 높여 혁신을 이루고자 하는 기업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전문가입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중립적 인터넷 연동 서비스를 시작한 IX 사업자로서, KINX는 오랜 시간 네트워크 기술력과 운영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며 기업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최고의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더 새로운
커넥티비티

네트워크는 서비스를 더 빠르게 확장하고 더 많은 곳으로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무한한 연결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새로운 네트워크의 핵심입니다. KINX의 네트워크는 예측 가능하고 일관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안정적으로 연결하고 끊임없이 확장할 수 있는 최적의 아키텍처를 제시합니다. 또한, CloudHub를 통해 멀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구성해 클라우드 확장성을 극대화합니다.

지금까지 만나지 못했던 네트워크로 연결된 세상의 경험, 더 새로운 커넥티비티가 시작됩니다. KINX와 함께 새로운 네트워크 환경에 대응하고 혁신을 완수하세요. 연결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할 시간입니다.